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* 제품명 : 내방객관리 시스템(방문자관리)
* 직접적인효과 - 스마트한 내방객 관리시스템 인프라 확충으로 회사의 대외 이미지 제고 - 내방객들에게 스마트 홖경의 체험으로 미래지향적인 정보화 마인드 향상에 기여 * 간접적인 효과 - 기존 출입증의 활용도 향상 - 개인정보 동의서 작성 시갂의 단축으로 효율성 증대 - 내방객 수기 관리 업무의 전산화로 업무 간소화 - 네트워크를 이용한 통합 관리로 업무 편의성 증대 * 당사의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한 미들웨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기를 제어 및 통제하는 방식으로 확장이 용의하며 윈도우 서비스기반의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적 운영이 가능 * 개인정보 동의서 DB화 작업 * 내방객 방문시 개인정보 동의서를 종이활자 대신 터치스크린을 통한 디지털 데이터로 서명으로 효율성 및 관리 극대화 * 재 방문시 별도의 동의서 재 작성없이 출입 가능 * 매번 발생하는 개인정보 동의서의 관리 비용 젃감과 데이타베이스에 저장하여 효율적 관리 * 입행, 퇴행의 효율적 관리 * 구축고객사 : 한국은행 본점, 강남본부, KB 국민카드 본점, KB 국민카드 콜센터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